게임 소식 · 리뷰/게임 소식

리니지2M 신서버 사이하 오픈 소식

투곰이 2025. 3. 15. 12:28

 

엔씨소프트는 3월 12일 저녁 8시부터 '집결의 바람: 신서버 사이하'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사이하'는 '에덴', '엘모아덴'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리저브 월드'로, 기존 리저브 월드와 동일한 콘텐츠로 운영됩니다. 특히 이번 신서버에서는 창과 대검이 추가된 총 8종의 클래스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독립적인 서버로 운영되어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들에게 새로운 시작점을 제공합니다.

 


'사이하' 서버는 '가치 회귀' 콘셉트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과거 플레이 기록과 접속 보상을 통해 최대 3만 상점 다이아와 클래스, 아가시온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기존 월드 이용자들에게는 서버별로 '인터루드 쿠폰'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정확한 보상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프리 클래스 체인지: 3월 26일까지 8종의 클래스를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기회, 사이하의 성장의 결의: 4월 23일까지 경험치 획득량 50%, 아데나 획득량 30% 증가 버프를 제공합니다. 운디네의 사원: 5월 7일까지 유료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오픈합니다.

 

사이하를 포함한 모든 서버 이용자들은 공성전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PvE 공성전 '캐슬 스트라이크: 아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성전의 재미를 PvE 콘텐츠로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이하' 서버 오픈은 리니지2M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풍성한 보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의 유입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